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판 여행 마이크로비치 마나가하섬 그로토

by thisisthe1 2024. 8. 7.

북마리아나 제도에는 크고 작은 40여 개의 섬이 모여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이판, 티니안, 로타 섬이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북마리아나 제도의 가장 큰 섬인 사이판은 가족 여행지이자 휴양지로 서태평양의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일 년 내내 한결같이 날씨가 화창하고 풍경이 아름다워 여행하기 좋습니다. 사이판의 아름다운 해변인 마이크로 비치와 사이판에서 가까운 마나가하 섬, 다이빙 스폿으로 유명한 그로토까지 사이판 여행에서 다양한 바다의 얼굴을 만나봅니다.

아름다운 마이크로 비치 

사이판 섬에는 수많은 해변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이 바로 마이크로 비치입니다. 눈부신 하얀 모래,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 바닷물, 그림 같은 일몰로 유명하여 전형적인 열대 낙원을 찾는 여행객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 인기 있는 해변에서는 수영, 일광욕, 비치 발리볼, 코코넛 야자수 그늘 아래에서 피크닉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닷속으로 걸어 들어가면 아무리 걸어도 파도가 무릎 높이를 넘지 않아서 마치 물 위를 걷는 느낌이 듭니다. 얕고 고요한 바닷물은 해안 바로 앞에서 활기찬 해양 생물을 탐험하는 가족과 초보 스노클러에게 완벽합니다. 길이가 약 1km 정도의 작은 해변이지만 한 켠으로 작은 선착장이 있어서 마나가하 섬으로 가는 보트를 탈 수도 있고, 바나나 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비치 옆에 있는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는 경치 좋은 산책로, 역사적 전시물, 고요한 정원을 제공합니다. 해변은 사이판의 주요 상업 지구인 가라판과 가까워 다양한 레스토랑, 바, 상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방문객의 편의성과 매력을 높여줍니다. 마이크로 비치는 한낮에도 투명하고 아름답지만, 저녁이면 환상적인 석양을 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저녁 무렵에 방문합니다.

 

사이판 여행의 하이라이트 마나가하 섬

깨끗한 해변과 탁월한 스노클링 장소로 유명한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 섬에서 배를 타고 약 15분 정도 나가면 도착하는 작고 근사한 섬입니다. 사이판 섬에서 마나가하 섬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는 투어 보트를 타고 나가지만, 스피드 보트를 타면 더욱 빨리 도착할 수 있고, 패러세일링을 하며 하늘을 날아 방문하기도 합니다. 이 작은 무인도는 수정처럼 맑은 물과 생생한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다채로운 해양 생물로 가득한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애호가에게 이상적입니다.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들이 얕은 바다 속을 헤엄치고 있어서 누구나 바다에 뛰어들기만 하면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섬의 깨끗한 백사장은 일광욕, 피크닉, 여유로운 산책에 완벽하며, 분주한 본섬에서 벗어나 고요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백사장 뒤쪽으로 야자수가 우거져 있어서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 패들보딩과 같은 수상 스포츠는 모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흥분을 더합니다. 이 섬은 또한 원주민 캐롤라이나 사람들에게 중요한 역사적 유적지인 족장 아구루브의 무덤이 있는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나가하는 휴식, 모험, 문화 탐험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자연과 문화적 풍요로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다이빙 스폿 그로토

그로토는 사이판 섬의 북쪽 해안의 절벽 끄트머리에 있는 해식 동굴입니다. 독특한 수중 석회암 동굴과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덕분에 마리아나 제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손꼽힐 정도로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이 장소는 바위 길을 따라 짧은 하이킹을 통해 접근할 수 있어 물에 도착하기도 전에 모험의 요소가 더해집니다. 그로토 입구에 도착해서 지상에서 바다 쪽으로 계단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면 입을 크게 벌린 푸르스름한 동굴이 나타납니다. 동굴 한가운데에 놓인 넓적한 바위 위에서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준비합니다. 물 밖에서 보는 동굴의 크기는 작지만 물 속으로 들어가면 다이버는 동굴의 극적인 아치를 탐험하고 바다로 열리는 세 개의 수중 통로를 헤엄쳐 들어가 스릴 넘치고 시각적으로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도 인기가 있어서 다이빙 장비 없이도 그로토의 매혹적인 수중 세계를 조금 더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자연의 경이로움은 놀라운 지질 구조와 거북이, 암초 상어, 다채로운 물고기를 포함한 생생한 해양 생물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그로토의 바다와 동굴을 안전하게 감상하려면 믿을만한 투어 업체나 경험이 많은 다이버와 함께 물놀이를 시도하는 편이 좋습니다.